정직한 맛집과 술집을 찾아 


진실을 쓰는 맛집매거진 "부산조이" ?www.busanjoy.com?


휴일,가격,맛,영업시간,가는법과 자세한 후기 및 평점은 여기서!



-------------------------------------------------------------------------------


요즘 핫하다고 SNS에 유명해서 저도 한번 도전해봤습니다 ㅎㅎ 


오뚜기 냉동피자, 불고기피자 5980원 


 가격은 착합니다. 피자 M사이즈 한판에 5900원이면 착하죠. 


종류도 4가지나 있어서 취향대로 골라 먹으면 됩니다. 오늘은 불고기피자에 대해서 한번 리뷰해 보겠습니다. 



박스포장을 열면 바로 비닐에 싸인 피자의 모습이 바로 나옵니다. 비쥬얼이 상당히 괜찮습니다. 토핑도 굉장히 혜자네요. 전자렌지에 돌려봐야겠지만 일단 냉동비주얼은 "오~"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불고기나 피즈나 정말 많이 들어있습니다. 거기에 피망까지 송송 썰어져 있어서 돌려보면 피망향도 향긋하게 날 것 같습니다. 치즈가 많아서 벌써 기대가 됩니다. 피자의 생명은 꾸덕꾸덕이죠.



뒷면은 이런 손질이 안된 원판형입니다. 이곳에서 가장 주의해야 됩니다. 바로 커팅할 때 가이드선이 없기 때문에 미리 짤라놔야하는게 정말 포인트입니다. 첫번째로 먹었던 콤비네이션피자는 미리 자르지 않아서 거의 파전처럼 먹은 기억이 있습니다 ㅠㅠ 아주 중요합니다. 꼭 기억해야돼요. 



 그리고 두번째 주의점은 바로 오버쿡이 되지 않도록 신꼉서야 됩니다. ㅠㅠ 두번째지만 약간 오버쿡이 되어서 치즈가 흘러내렸네요. 자연산치즈라서 그런가요? 치즈가 쫌만 녹아도 줄줄 흘러내립니다. 전자렌지에서 돌 동안 얘기처럼 잘 돌봐줘야 됩니다 ㅋㅋㅋ 



 역시 예상되로 치즈가 넘쳐 흘러서 꾸덕꾸덕합니다. 토핑이 정말 푸짐해요. 당연 호주산소고기겠지만 육질관리가 잘 되어서 질긴부분이 없고 간장소스의 맛과 향도 너무 진하지 않고 치즈와 잘 어울립니다.

 거기에 피망의 향과 맛이 코를 샥 자극하면서 고기+치즈의 지루하거나 느끼할 수 있을 법하지만 잘 컨트룰 해줍니다.   

 식품명가 오뚜기답습니다. 6000원에 이 정도면 혜자라고 생각됩니다. 브랜드피자들 말고 저가피자들 중에서 경쟁한다면 밀리지 않습니다. 



 불고기피자는 오히려 오뚜기냉동피자가 앞서는 것 같습니다. 도우도 냉동이지만 쫄깃함과 부드러움을 잘 살렸습니다. 당연히 바로 구운 피자보다는 쫄깃함이 떨어지지만 두께도 적당하고 냉동식품에서 나올 수 있는 식감의 최선이 아닐까 싶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