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햄버거 뽀개기, GS편의점 - "통닭다리살 치킨버거"편


 부산조이가 좋아하고 자주먹고 자주 리뷰하는 편의점 햄버거 ! 오늘도 한번 달려보자. 


 통닭다리살 치킨버거 2300원

 오늘 같이 먹어볼 것은 통닭다리살 치킨버거이다. 원래 다른 제품을 리뷰할 생각이였는데 가보니까 없어서 그 중에 가장 땡기는거를 찾다가 찾은 요놈. 불고기나 치킨버거는 언제나 평타는 이상하니까. 



 꺼내보면 플라스틱 케이스가 하나 더 있다. 오호 싼마이 편의점 햄버거에서 고급짐이 살짝 보인다.


맛은 먹어봐야 알겠지만 패티 크기는 일단 튼실해보인다. 신기하게 생양파를 통으로 넣은 것은 별로 못본거 같다. 좀 신박한 비쥬얼. 



 음. 기대했던 비쥬얼 보다는 패티의 품질이 부족하다. 편의점 햄버거에 큰 기대를 하면 안되겠지만 같은 치킨버거인 맘스터치가 왜 이렇게 생각나는지. 정량적인 기준으로 펼쳐보면 

 " 가격은 절반이지만 품질은 1/4다. " 


라고 한 줄평 하고 싶다. 패티의 중요성은 고기패티의 육즙이 생명이듯이 촉촉함이 있어야 되는데 그런것이 전혀 없고 뻑뻑함이 가득하다. 닭다리살이라고 강조하지만 닭다리살이 가지고 있어야 될 부드러움은 없었고 질겼다.  




 소스는 일반적으로 마요겨자소스에 피클 몇덩이를 넣은 일반적인 맛. 



 튼실한 패티가 오히려 너무 두꺼워서 식감이 질겨진거 같다. 


 

 사실 빈병만 남았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맥주, 버드와이저와 함께 먹기 위해 산 햄버거인데 정말 신의 한 수 였다. 맥주를 즐겨먹는데 치킨은 맥주와 궁합이 극상이라 안맞고 피자는 맥주 보다는 탄산이 땡기는 놈이고 마지막으로 시도 해 본것이 바로 햄버거인데


 좀 질긴 햄버거패티와 빵이 오히려 맥주와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다. 


햄버거는 맥주와 함께ㅋㅋㅋㅋ


+ Recent posts